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펠어커피 ( 강일점) -FELL A COFFEE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에이어니언 이에요.
오늘은 카페 후기를 가져왔어요!!
요즘 다니는데 마다 이 카페가 많이 생겼길래 무엇을 파는 카페인가 검색 해 보았더니! 글쎄 저의 lover. 초콜릿 카페더군요~


그래서 오늘 시간 내서 강일동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펠어커피 에 다녀왔어요 .
우선 외관을 보면 새로 지은 빌라 건물 일층에 작게 자리잡고 있네요

요즘 상일동 동네 엄청 많이 발전한거 아세요?진짜 갔다가 깜짝놀랏어요..
저는 상일동 근처에서 볼일이 많아서 , 요즘 상일동역 지날때 어디 하나씩 들려보는 중이에요
원래 상일동역 쪽에 아직 옛 모습을 간직한 빌라촌들이 있는데 , 그 골목골목에 이쁜 신상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중이에요 .

펠어커피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이곳은 거의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로 작게 자리 잡고 있는데 , 번화가 에 많이 보이던 펠어커피를
이곳에서도 보게 되어 얼른 하나 먹어보았어요 ..!

빌라촌 골목에 새로 생긴 빌라 일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외관이 깔끔하죠 ?  한번 안으로 들어가보실까요?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작게 두개 있고. 앉아서 먹고가기는 좀 좁은 공간이라서, 보통 테이크 아웃을 하는 곳이에요 .
주문이 많아 사장님 바쁘시더라구요 ~~
이곳에서 핫한 음료는 우유 위에 올린 초콜릿 인데 바로 요아이들 입니다 ㅎㅎ

펠어커피 인스타그램 참조

진짜 보기에 너무 맛나보이죠 ?저도 이거보고 한번 찾아가 봐야지 싶었는데 ㅎㅎ 요 음료 는 우유 위에 생초콜릿 크림 을 올린 음료에요 . 우유 위에 올라가는 종류는 저렇게 초콜릿 종류 중에
카카오, 민트 , 바닐라 , 말차, 얼그레이, 흑임자. 중에 선택 할수 있데요 . 보통은 말차랑 카카오 조합으로 드시더라구요 . 가격은 더블로 올렸을때 6500 입니당

커피를 포함한 다른 메뉴들은 요런것들이 있어요

저는 오늘 딥초콜릿 라떼 를 주문했지요 . . 딥초코 60 ,90 짜리 둘다 먹었는데 , 90은 진짜 카카오 90 초콜릿 녹인 맛이에요 ㅋㅋㅋㅋ 진하다고 해야할까 쓰다고 해야할까… 그리고 약간 목넘김이 초콜릿이 안녹은건지 건더기가 막 올라와서 먹기 힘들었어여.. ㅎㅎ
그리고 카카오 제 기준에는 60짜리는 지이이잉짜 달아요


용량이 진짜 너무 커서 ㅎㅎㅎ 4800 이라는 가격이 인정 됩니다만
너무 달아서 개인적으로 작은컵 버전이 출시 된다면 또한번 사먹을 의향이 있어요 .
왜 가끔 이거 너무 달아서 이제 안사먹을거야!! 싶다가도, 당 땡길때 한번씩 사먹으러 가게되는거 아시져…

펠어커피 후기를 요약해 보자면
1.용량이 커서 둘이 나눠먹으면 좋을것 같다.
2.카카오 60 이하는 생각 이상으로 엄청 달다.(양심에 찔릴것이다)
3. 카카오 진하기를 조절할수 있으니 , 조금 높은 카카오 버전으로 즐기면 좋을것 같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