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추천템

커피 러버의 홈카페 아이템 소개 (카플라노 컴프레소)

카플라노 컴프레소 

오늘 제가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커피머신 은 바로바로 카플라노컴프레소 !!!! 입니다. (내돈내산 이에요^^ )
여러분 캠핑 좋아하세요 ?저는 캠핑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 커피 머신이 캠핑용 커피머신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저는 이거 집에서 써요 ㅎㅎ 사실 커피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커피 3 잔 마시거든요 . 그때마다 다른 원두, 다른 방식으로 내린 커피를마셔요 . 제가 써본 여러가지 머신 중에 정말 가성비 끝판왕 이 바로 이 카플라노 컴프레소 에요.
사실 집에서 많이들 쓰는 커피머신 (20 만원 미만 ) 아이템들 진짜 이것 저것 많이 써봤지만 ,
보통 아메리카노를 먹기에는 문제가 없지만, 라떼를 해먹기에는 부족한 맛이거든요 ? 왜냐면 그만큼 진한 에스프레소가 나오질 않아요 ㅠㅠ
이게 다 압력 의 문제 라는데 , 이 카플ㄹㅏ노는 직접 손으로 압력을 줘서 누르는 방식이라 엄청 힘줘서 쎄게 눌렀을때 정말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수 있어요 .
저는 카플라노 코리아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는데 현재 가격 64000 이네요 .! 배송도 빨리 왔던걸로 기억해서 카플라노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셔도 좋을거같아요 .

카플라노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짧게 찍어서 편집해 봤어요 .

카플라노 에스프레소 추출 사용법



영상을 찍느냐 커피를 제대로 내리지는 못했어요. 실제로는 강한 힘을 주기 위해 뚜껑을 누를때는 땅에다가 두고 온몸의 체중을 다해서 누릅니다 ㅎㅎㅎㅎ
여기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내릴려면 1. 그라인더로 가장 미세한 입자로 곱게 원두를 가는것 2. 손의 압력을 많이 주기 위해 최대한 세게 누르는것! 입니다
제가 카플라노머신을 친구한테 선물한적이 있는데 그 친구는 좋은 그라인더 를 사용중이라(부럽...) 원두를 진짜 곱게 갈아서 내리거든요 . 내리는 것 부터 진짜 힘겨워 보여요. 예전에 저한테 보낸 영상이 있어서 첨부해봅니당

그라인더 굵기 를 에스프레소 보다 곱게 갈아서 추출한 영상입니다.

이정도로 하면 저렇게 엄청난 크레마를 추출할수 있습니다.
저는 수동 그라인더로 열심히 갈다가 , 힘들어서 요즘에 그냥 갈아져 있는 원두를 주문하고 있는데 , 빨리 자동 그라인더를 구매해야겠어요 ..
영상 보니까 또 커피가 당기네요 ㅠㅠ 그럼 저는 커피 한잔 더 뽑으러 이만 ...

크레마 예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