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간식(아이스미숫가루 ,단호박찜)

여러분~~
요즘 날씨가 더워졌다가 쌀쌀해졌다가 하네요..
진짜 한여름에는 사실 무조건 시원한 음료수는 다 맛있는 법인데 ㅎㅎ
저는 커피만 주로 마셔서 다른 음료는 잘 안먹거든요 ㅎㅎ
지인분이 선물을 보내주셔서 열어보니 미숫가루가~~!!
꿀까지 섞어 먹으니 진짜 너ㅓㅓㅓ무 꿀맛이네요!!
오늘은 간식으로 자주 즐겨먹는 단호박 찜 에 미숫가루 먹어봤어요 ..!
하지만 요걸로 점심을 뗴우기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 (곧 밥먹었다는.ㅜㅜ)
여러분도 더 쌀쌀해지기 전에 시원하게 미숫가루 드셔보시는거 어떠세요~??

단호박에도 꿀 둘러서 먹어요~~